본문 바로가기
Windows

Neo Network Technology 삭제와 방어 방법

by ゴゴゴ 2020. 3. 14.

Neo Network Technology Windows Service Program이라는 단어 때문에 윈도우 프로그램으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PC에 암과 같은 존재이기에 바로 삭제해야 한다. 질이 좋지 않은 업체에서 제작한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그램이다. NAT Service라고도 한다. 웹하드(영상/게임/음악 각 종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할 때 정식 고지 없이 자동으로 설치된다. 그리드 딜러버리가 악성코드는 아니나, PC 성능을 떨구는 놈이다. 봤다하면 바로 삭제 해야 한다. 삭제 방법 두 가지와 재설치 방어 방법을 알아보겠다.


● 첫 번째_Neo Network Technology 삭제 방법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목록 중 NAT Service을 제거 합니다.

※ 목록에서 NAT Service 없다면, 윈도우 탐색기에서 C:\Program Files(x86)\NAT Service 경로로 이동하여 unins000.exe를 실행한다.


● 두 번째_Neo Network Technology 삭제 방법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유틸인 그리드 킬러를 이용한다. 바로 아래 있는 첨부 파일을 받아서 압축을 풀자.

그리드 킬러.zip
0.49MB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창이 뜬다. '검사 시작'을 누르고 끝나면 '종 료'

 

 

 

● 재설치 방어 방법_Neo Network Technology

그리드가 생성되는 폴더와 파일들을 '가짜'로 생성해 놓고 이미 설치 되어있다고 착각하게 만든다. 아래 첨부 파일을 다운받고 압축을 풀면 'natsvc.exe, unins000.dat, unins000.exe, upscx.exe' 이 네개의 가짜 파일들이 나온다. 이 파일들을  C:\Program Files(x86) 폴더 안에 NAT Service 라는 새 폴더를 생성해서 붙여넣으면 끝이다.

최종적으로 C:\Program Files(x86)\NAT Service 라는 경로 안에 저 파일 4개가 들어가야 한다.

NAT Service.zip
0.00MB

댓글